새천년 경북의 중심! 웅비하는 예천의 힘!
제19회 예천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채석일 | 기사입력 2017-10-16 13:23:28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은 16일 오전 10시 30분 한천체육공원 메인무대에서 이현준 예천군수, 조경섭 예천군의회 의장, 손경목 재경군민회장을 비롯한 각지의 출향인사와 김윤주 군포시장 등 자매단체 사절단과 주요 기관단체장, 그리고 많은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예천군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 대표가수인 양준모, 이한경씨의 축하공연과 제3회 예천세계활축제 성공기원을 담은 주민들의 플래시몹 공연을 시작으로 주제영상 시청, 군민헌장 낭독, 군민상 시상, 기념사 축사 등으로 진행되었다.

주제영상에서는 경북도청 이전 후 변모한 예천의 모습과 앞으로 희망과 꿈을 각계각층의 주민들의 목소리로 담아내 큰 호응을 받았다.

이어 군민상 시상식에서는 영농부문 남재창씨(효자면)와 사회봉사부문 이태주씨(호명면), 효행부문 권정희씨(효자면), 문화체육부문 권오휘씨(예천읍)가 많은 군민의 박수 속에서 영광스러운 군민상을 수상했다.

이현준 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수상의 영예를 가진 4명의 군민상 수상자를 축하하고 먼 길을 한 걸음에 달려와 축하해 준 김윤주 군포시장과 언제나 뜨거운 열정으로 고향을 생각하는 각지의 향우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한, “경북의 새 천년의 역사가 우리 예천에서 시작되고 있다"며 “5만 군민과 40만 출향인의 열정이 합쳐진다면 그 어떤 어려움도 이겨내고 웅비할 것"이라며 많은 성원과 격려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