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추억의 무성영화 공연
한정순 | 기사입력 2017-10-16 08:23:10
【증평타임뉴스 = 한정순】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애절한 사랑이야기 무성영화 변사극 '이수일과 심순애'가 오는 21일 오후 3시 증평군립도서관 3층 다목적홀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에는 30년 경력의 이 시대 마지막 변사(무성영화 해설자) 최영준씨가 나서 애절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을 웃기고 울릴 예정이다.

동네방네 도서관! 아고라 광장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7월 22일‘검사와 여선생’에 이어 두 번째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어르신들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선사하고, 젊은 세대에게는 사라진 직업과 옛 문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홍성열 군수는“이번 무성영화 변사극을 통해 현대를 사는 우리가 새로운 장르의 문화를 향유하고 서로에게 웃음을 주고 슬픔을 위로해주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증평군립도서관(835-468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