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금천구청장기배 태권도경연대회 성황속에 개최
장하나 | 기사입력 2017-10-15 14:55:54

장하나 기자

[서울타임뉴스=장하나 기자]제23회 금천구청장기 태권도경연대회 "가 10월15일 일요일을 맞아 금천구민 문화체육센터에서 성황속에 개최됐다.

지난해 구청장기 대회를 개최해 지역 태권도 수련인들의 교류의 장을 연 금천구태권도협회는 올해23회 대회를 통해 구청장기 대회를 협회의 최고 행사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김희찬 금천구 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금천구 태권도 협회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준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회원을 위한 행정 우리 모두를 위한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이자리에 참석하신 태권도 가족모두에게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차성수 금천구청장을 비롯해 "최진규 서울특별시 태권도협회" 송파구협회장,강동구협회장,서초구협회장,동작구협회장,영등포,양천구, "박재완 관악구태권도협회장"등이 참석해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또“이런 영광스러운 장소에서 대회를 치르는 선수들은 자부심과 자긍심을 갖고 오늘 이 대회가 승부보다는 선후배, 동료가 좋은 우정을 나주는 장으로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금천구협회는 보다 많은 지역 태권도인들의 참여를 끌어내기 위해 구청장기 대회를 선수들만이 즐기는 대회가 아닌 학부모 경품추천 등을 도입해 전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