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시설관리사업소, 제4기 칠곡호국평화대학 수강생 모집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5 14:21:38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시설관리사업소는 ‘칠곡의 역사·문화·생태’라는 주제로 제4기 칠곡호국평화대학을 오는 11월 8일부터 12월 27일까지 8주간 운영한다.

이번에 진행될 칠곡호국평화대학은 ‘호국’과 ‘평화’의 진정한 의미에 대한 이해와 ‘호국평화의 도시, 칠곡’의 정체성과 역사성 확립을 위한 성인 대상 문화강좌 프로그램이다.

이번 제4기의 주요 강의는 신라를 통해 본 영남지역 고대사 신유장군과 나선정벌 낙동강 생태계 이야기 우리의 섬, 독도 등 칠곡을 비롯한 영남지역의 역사와 문화, 생태에 대한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오는 11월 5일 까지이며 칠곡호국평화기념관 및 칠곡군청 홈페이지 공고게시판에 있는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팩스·방문접수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수강생에게는 교육자료집이 제공되며, 수료 시 수료증이 교부된다. 이와 함께 기념관에서 발행하는 각종 인쇄물 발송, 행사 초청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 문 의 : 칠곡군시설관리사업소 운영담당(☎ 054-979-551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