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署,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한‘지역치안협의회’개최
조형태 | 기사입력 2017-10-13 19:53:51
【연천타임뉴스 = 조형태】연천경찰서는 13일 연천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한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공동체 치안협력 체제를 확고히 하고, 안전하고 평온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날 회의는 연천군수, 연천경찰서장을 비롯한 주요 기관장 및 각 협력단체장 등 약 60여명이참석해지역사회의 현안사안들과 민‧관‧군‧경 협력 치안 활동 및 향후 추진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동체 치안 확립을 위한 각 기관별 주요 치안현안과 치안협력단체들 건의사항 청취 및 협조사항을논의하고 기타 연천군 지역발전을 위한 협력사업 전개 등 다양한 지역치안 현안사항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서 민 연천경찰서장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활성화를 위한 공감대 형성의 중요성과 안전하고 평온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민‧관‧군‧경이 함께 협력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