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드림 졸업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3 17:40:12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고령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2017년 꿈드림 졸업식』참가

고령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용현)는 10월 13일 구미 금오산 호텔에서 개최한 경상북도 『2017년 꿈드림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날 졸업식은 도내 학업중단 청소년 및 학부모, 학습지원단(자원봉사자) 및 실무자들이 참석하여 검정고시 합격을 축하하고, 이들의 새로운 시작과 사회진출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동시에 그것을 응원하는 자리였다.

이날 우수청소년 시상에 고령군 유○○ 청소년이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경북지방경찰청장상을 수상하였고 고령군 학습지원단 홍미경 선생님이 ‘제자들에게 전하는 편지’를 낭독하는 등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고령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해마다 검정고시 대비를 위한 맞춤형 학습지도 및 교재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6년 5명에 이어 2017년에는 11명의 청소년이 검정고시에 합격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날 졸업식에 참석한 한 청소년은 “학교를 그만두고 나서는 ‘졸업식‘ 이라는 것과는 거리가 멀 거 같았는데 학사모도 써보고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으니 올 한해 중 기분이 가장 좋았고 도움을 주신 여러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꿈드림 졸업식1
꿈드림 졸업식 2017년 꿈드림 졸업식에 참석한 학생과 가족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