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야초, 가을운동회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0-13 14:17:02
【봉화타임뉴스 = 송용만】물야초등학교(교장 신의철)는 10월 13일 학생, 내빈, 학부모, 지역민들이 모두 함께하는 ‘2017 물야 가족 어울림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하였다.

많은 내빈들과 지역 주민들, 학부모님이 참석하여 운동회를 축하해 주셨다. 이날 행사에서는 내빈 경기인 ‘고무신 날리기’를 시작으로 ‘개인달리기’, ‘청백계주’,‘줄다리기’등의 전통 경기를 비롯하여‘그네타기’,‘두더지대작전’,‘슈퍼보드’등 새로운 프로그램들도 선보였다.

특히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연습한 춤을 쉬는 시간에 선보여 학부모 및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의철 교장은 대회사를 통해 “승패를 떠나서 모두가 최선을 다하며서로 협동하고 배려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자.”고 했다. 더불어 우리 학생들 모두가 바른 인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꿈과 끼를 키우며행복한 학교 생활을 지낼 수 있도록 교직원 모두가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씀을 하셨다.

물야초-가을운동회1
물야초-가을운동회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