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폴리스‘텍사모 맘맘플리마켓’5회째 열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3 10:16:58
【달성타임뉴스 = 이승근】 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12일, 유가면 테크노폴리스 내 비슬산게르마늄스파 상가 5층에서 네이버 카페‘텍사모’(테크노폴리스‧국가산단을 사랑하는 모임, 회장 장두영)가 주관하는‘텍사모 맘맘플리마켓’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플리마켓은 오전11시부터 오후2시까지 진행됐으며, 김문오 군수를 비롯해, 테크노폴리스 및 인근주민 천 여 명이 참여했다.

각종 중고물품 및 유아용품,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등 젊은 엄마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물건들을 선보였으며, 회원들은 이번 플리마켓 수익금 중 일부를 연말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김문오 군수는 “테크노폴리스의 젊은 엄마들이 자발적인 플리마켓을 통해 서로 화합하고 이웃간 활발한 교류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앞으로도 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달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텍사모 맘맘플리마켓’은 올해 6월부터 매달 개최해 이 달 5회째를 맞았으며, 8월과 9월엔 주간에 일하는 워킹맘을 위해 야간에 열리는 등 다양한 물건과 함께 이색적인 볼거리로 호응을 얻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