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호계초 학생들에 아침밥 제공
김성호 | 기사입력 2017-10-13 09:40:06
【울산타임뉴스 = 김성호】울산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여러 사유로 아침 식사를 거르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아침을 제공한다.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특화사업으로, 아침을 거르고 등교하는 호계초등학교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40명의 학생들에게 총 15회의 아침을 제공하는 '든든한 아침, 건강한 아동' 사업을 진행한다.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호계초의 도움으로 아침식사를 거르고 등교하는 학생들의 신청을 받았고, 이들을 대상으로 식사 메뉴 선호도 조사를 거쳐 13일부터 일주일에 2번 아침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아침 아침 도시락을 받아든 3학년 김모 군은 "아빠, 엄마가 아침에 일찍 출근을 하셔서 혼자서 밥을 챙겨 먹기가 어려워 아침을 거르는 날이 많았다"며 "오늘은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아침밥을 먹으니 더 맛있었다"고 말했다.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문섭 위원장은 "바쁜 아침 시간이지만 내 자식들에게 따뜻한 밥상을 차려 준다는 마음으로 아침을 준비했다"며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