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리 손으로 캔 고구마, 어려운 이웃에 온정
한정순 | 기사입력 2017-10-11 15:20:38
【청원타임뉴스 = 한정순】청원구 오근장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방영수)는 사랑의 주말농장에서11일 고구마 30박스(10kg 상당)를 수확했다.

사랑의 주말농장은 지난 5월부터 오근장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정상동 휴경지를 빌려 주말농장을 만들고 고구마를 식재하여 정성껏 가꾸어 왔다.

회원들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의 의미를 더하기 위하여 9. 21일부터 오근장동 관내 10여개의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고구마 캐기”참여를홍보하고 참가신청한 70명의 어린이와 새마을지도자 회원 15명이 고구마 수확에구슬땀을 흘렸다.

수확한 고구마는 독거노인과 중증장애인, 저소득 가정 등 소외계층 30가구에전달되었다.

사랑의 주말농장을 기획한 방영수 회장은 “관내 어린이와 지도자님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수확한 고구마를 어려운 이웃과 나누어 매우 뜻깊고 좋은지역사랑 나눔의 본보기기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사리 손으로 캔 고구마, 어려운 이웃에 온정 1
고사리 손으로 캔 고구마, 어려운 이웃에 온정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