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오는 13일 제43회 군민체육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0 17:11:48
[군위타임뉴스=이승근] 제43회 군위군민체육대회가 오는 13일 1만여명의 군민과 출향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군위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성대히 열린다.

군위군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8개 읍면별로 선수들이 참가해 육상(400m계주)·줄다리기·씨름 ·화합제기차기· 풍물놀이 등 다양한 경기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한다.

대회 개회식은 13일 오전9시 8개 읍면 선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군민상 시상, 대회사, 축사, 대표선수 선서, 선수단퇴장 등이 진행되고 식후행사로는 군악대 공연과 난타 공연이 펼쳐진다. 

군민이 화합하는 가운데 모든 경기를 마무리한 뒤 13일 오후 13:30분 시상식과 함께 폐회식이 되는데 폐회식이 끝난 후 14시부터 군민화합한마당 행사가 열려 박주희, 박구윤, 남일해, 조정민, 조은성 등 인기·지역가수의 공연도 열린다.

군관계자는 "군위군체육회는 물론 관내 각급 기관단체와 협조하며 군민체육대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군민이 경기를 즐기며 인정 넘치고 화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군위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여 하나 되는 군위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