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수해복구공사 발주!!
한정순 | 기사입력 2017-10-10 08:08:02
【증평타임뉴스 = 한정순】 증평군은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내 공공시설물에 대해 10월까지 수해복구공사를 조기 발주할 계획이다.(자료사진-수해복구)

군에 따르면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인해 도로 및 하천 등 공공시설 총 86개소의 공공시설이 피해를 입었다.

이에 군은 99억여원의 복구비를 투입해 사업비가 큰 일부를 제외하고 10월 중순 이전에 용역설계와 자체설계를 완료하고 10월이 가기 전 모두 발주할 계획이다.

특히 설계용역이 진행중이지만 설계가 완료된 일부 구간에 대하여는 9월에 발주하였으며, 수해복구공사의 특성상 대부분 수해현장에 대하여 올해 말 조기준공을 목표로 추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모든 수해복구공사를 내년 우기 전에 마무리 해, 수해가 재발되지 않도록 견실시공은 물론 재정 신속집행으로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업무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