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학 온천지구대장은 자녀를 잃어버린 부모의 마음으로 미귀가자 남매 수색발견
김정욱 | 기사입력 2017-10-06 11:40:50
[아산타임뉴스=김정욱] 아산경찰서(서장 김황구) 온천지구대에서는 추석명절 놀이터에 놀러 나간다고 한 뒤, 집에 귀가치 아니한 남매 A군(남,8세)과 B양(여,7세)을 일제수색 및 탐문을 통해 발견했다.

추석인 4일 오후 22:05경 아산경찰서 온천지구대 오선석 경위는 모친인 C씨(32세)로부터 남매가 13:00경 밖으로 놀러나간 뒤, 집에 들어오지않았단 신고를 접수하고 이동경로 및 CCTV를 추적하는 한편 경찰서 각 기능인력을 동원하여 발생지로부터 건물, 찜질방 빌라등을 탐문 수색해 인근 목격자를 발견, 5일 오전 08:50경 아산시 삼동로에 있는 OO빌라에서 같은 초등학교 친구집에 있던 남매를 발견하고 부모에게 인계했다.

A군은 동생인B양과 추석날 친구집에서 놀기위해 부모에게 연락치않고 집을 가지 않았다 진술했다.

이를 확인 한 모친 C씨는 신고 후 경찰이 자기의 자녀처럼 관심을 갖고 추석명절날 밤새 고생을 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오승학 온천지구대장은 “자녀를 잃어버린 부모의 마음으로 신고 접수 후 경력을 총동원해 남매를 발견했다"며 “이례적인 연휴기간을 맞아 국민들이 안심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민생 치안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