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환 시장, 추석 연휴 종합상황실 근무자 격려
조진섭 | 기사입력 2017-10-02 11:26:14

[문경 = 조진섭]고윤환 문경시장은 10월 2일 시청 당직실과 종합상황실을 찾아 추석 연휴에도비상근무를 실시하고 있는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문경시는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까지 9개반 180명의 근무인원을 편성해 종합상황실(☎ 550-6087)을 운영하며 연휴기간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 및 비상상황에 대비하고 있다.

이에 9월 25일과 29일 두 차례에 걸쳐 긴급상황 발생 시 대응능력 향상 및 근무요령 전달을 위해 연휴 비상 근무자를 대상으로 추진상황 보고회를 실시하기도 했다.

종합상황실은 분야별로 종합상황반, 화재·재해·재난관리반, AI 대책반, 교통수송 대책반, 도로 관리반, 환경관리반, 급수관리반, 응급의료대책반, 비상방역반으로 편성되어 있으며 상황 발생 시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고 신속한 대처를 통해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설치되었다.

고윤환 시장은 근무자들을 격려하며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맡은 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근무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종합상황실 방문 1
종합상황실 방문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