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파파야' 출신 조은새가 한복을 입은 고운 자태를 공개했다.
장하나 | 기사입력 2017-09-30 14:19:39

사진제공=D-엔터테인먼트/ 신종철 기자

[서울타임뉴스=장하나 기자]특히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청초하며 단아함이 물씬 풍기는 한복 자태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아한 한복과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조은새는 소속사를 통해 “올 한해 팬들에게 매우 큰 사랑을 받아 이번 추석도 바쁘게 보내게 됐다.

모든 분들이 연휴 동안 즐겁고 웃음 가득한 행복한 명절이 되길 바라며 보름달에 기원하는 소원도 모두 이뤄지길 바란다"라고 추석 인사를 했다.

조은새는 올 추석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10월 1일 전국노래자랑(청송군편) 녹화와 2일 가요무대에서 김태희의 소양강 처녀 녹화를 앞두고 있다.

귀성행렬이 절정에 달하는 3일에는 KFM(경기방송) 추석특집 공개방송에서 고향으로 향하는 귀성객들과 함께 하며연휴에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추석특집 '가요무대' 에서는 한수영과 함께 정민섭의 '목석같은 사나이'로 추억의 향수로 시청자들을 자극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