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깨끗한 내고향 선산읍으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9 15:35:1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바르게살기운동선산읍위원회(위원장 박백상)에서는 2017. 9. 28.(목) 16시부터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맞이 환경정화활동 및 바른주차질서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이 깨끗한 선산읍을 느낄 수 있도록 선산읍의 주요 출입로이자 행복홀씨 입양사업 구간이기도 한 남문로 일대를 중심으로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동시에 정돈된 시가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바른주차질서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박백상 위원장은 바쁜 와중에도 환경정화 및 올바른 주차질서를 위한 활동에 회원들이 앞장서 주셔서 보람을 느끼며, “읍민과 귀성객들이 깨끗한 선산읍에서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대창 선산읍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쾌적하고 포근한 고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환경정비에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고 넉넉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