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지부 인천분회, 사랑의 情 나눔행사 진행
김민규 | 기사입력 2017-09-29 13:00:43
【인천타임뉴스 = 김민규】동방지부 인천분회 임직원들은 지난 9월 26일, 추석명절을 맞아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사랑의 情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동방지부 인천분회 임직원들은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170만원 전달과 함께 200여명의 결식우려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설렁탕, 잡채 등 건강식으로 구성된 특식을 제공하였다. 또한 과일과 송편 등의 선물꾸러미도 함께 전달하여 풍성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특식과 선물꾸러미를 전달받은 어르신은 “명절에 아무도 찾아오는 사람없이 쓸쓸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선물까지 준비해주시니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하였으며, 동방지부장은 “풍요로운 한가위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을 하였다.

동방지부 인천분회 사랑의 情 나눔행사 1
동방지부 인천분회 사랑의 情 나눔행사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