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주)케이프라이드 '2017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9-29 08:06:12
【횡성타임뉴스 = 최동순】 횡성 육가공품 생산업체인 ㈜케이프라이드(대표:김현준)는 지난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고용노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등이 공동으로 시행하는 2017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인증제(Best HRD)란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KS마크처럼 기업 및 기관의 인재개발 능력을 정부가 보증하는 마크다.

국가가 인적자원개발 및 인적자원관리의 모범적 기준을 정하고, 이를 달성한 우수 기관을 발굴하여 인적자원개발 투자 촉진 및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06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기관 및 기업은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다양한 학습 지원책을 통해 직원의 역량을 향상 시키는 등 인적자원 개발이 우수한 기관이나 기업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인증을 부여한다.

(주)케이프라이드는 단계별 인재육성을 통해 직원들의 직무역량 향상과 기업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하여 인적자원개발 전략을 펼쳐 나가고 있다. 특히 사내강사 육성제도, 직무역량 향상교육, 다양한 교육훈련 프로그램 추진(견학 및 실습관 운영) 등 능력 중심 및 인재양성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최근 강원도 유망 중소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2017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지원사업 지역성과경진대회(계속기업) 금상 수상, 2017 NCS 활용 확산 공로상 수상, 2016년 학습조직화 지원사업 전국성과경진대회 대상 등을 수상하며 지속적으로 정부기관 인증 사업에 참여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