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강좌
우진우 | 기사입력 2017-09-29 06:44:39
【서울타임뉴스 = 우진우】관악구(구청장 유종필)가 반려동물 인구 1천만 시대에 맞춰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과 손잡고 ‘제4회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 강좌를 마련했다.

이번 강좌는 서울대 동물병원 교수진과 수의사가 강사진으로 직접 나선다. 피부, 관절 등 반려동물 건강 상식을 비롯하여 양육과 생활 전반에 관련된 다양한 지식을 제공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문화 조성에 관해 강의한다.

강의 기간은 내달 13일부터 12월 1일까지 총 8주 간이며, 관악구 평생학습관 5층 대회의실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구는 8회 교육기간 중 출석 5회 이상인자 관악구청장 및 서울대 동물병원장 공동명의 수료증을 수여하며, 강의의 집중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은 금지한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구청 누리집(홈페이지)으로 신청하거나 또는 평생학습관(☎879-5695)으로 전화하면 된다. 60명까지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유종필 관악구청장은 “동물이 행복하면 사람은 더 행복하다”며 “주민이 참여하고 공감하는 반려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