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덕진구청 전 직원이 행복한 '펀펀한 투데이'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9-28 21:07:56

[전주타임뉴스=이연희기자] 전주시 덕진구가 전 직원이 행복하게 일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펀펀(FUN-FUN)한 투데이’ 행사를 지난 26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직원이 게임에 참여하면서 유대감을 높이고 분위기 전환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부서별로 3명이 한 팀을 이뤄 진행된 다트게임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행정지원과가 으뜸부서로 결정돼 10만 원 상당의 간식권이 제공됐다.

박선이 덕진구청장은 “전 직원들이 참여하는 펀펀한 투데이를 통해 잠시나마 마음껏 웃으면서 소통하는 시간이 됐다"며 “행복한 직장 분위기를 통한 내부 만족이 우선돼야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만큼 직원들과 마음을 터놓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덕진구에서는 좋은 일터 만들기를 위해 직급과 직렬별 소그룹 구청장과의 대화 ‘도시락 정담’과 고충해소를 위한 ‘청원 소리함’, 펀펀한 투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간 소통 활성화 및 직원들의 근무여건 개선이 행정서비스의 질적 제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