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e모빌리티 제품 군청현관에 전시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9-28 10:42:47
【횡성타임뉴스 = 최동순】횡성군은 지난 25일부터 군청 현관에 소형 전기차, 전기바이크, 전기자전거, 전동퀵보드 등 e모빌리티 관련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우천일반산업단지에 조성되는 e모빌리티 클러스터 조성 홍보의 일환으로, 내년도에 생산라인이 갖춰지고 본격적으로 제품이 양산되는 시점까지 군청을 방문하는 내방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전시되고 있는 제품은 2개 분야로, 전기자동차는 ㈜SJ테크(대표:유창근),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은 ㈜PM모터스(대표:이제민)에서 설치하였으며, 이번 전시로 e모빌리티에 대한 군민들의 이해와 우천일반산업단지 e모빌리티 조성사업의 이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옥한 기업유치지원과장은 “이번 전시가 실물과 함께 e모빌리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강원도와 횡성군의 신성장동력 전략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 군민들은 물론 도민들의 이해 도모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횡성군청 전기자동차 전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