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조형태 | 기사입력 2017-09-28 09:41:51
【파주타임뉴스 = 조형태】 파주시는 지난 27일 파주시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1회 노인의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 이평자 파주시의회의장, 이명세 대한노인회파주시지회장, 윤후덕 국회의원, 경로당 회장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는 파주시 노인복지관에 소속돼 활동중인 보블리스합창단과 행복동문화공연단의축하공연으로 시작됐다. 기념식은 평소 가정과 사회에서 존경받으며 타의 귀감이 되는 모범노인과 봉사정신으로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노인복지기여자, 모범경로당 등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다.

노인의 날 기념행사는 어르신들에게 공경의 마음을 전달하고 미풍양속인 경로효친 사상을 확대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9월 28일에는 노인의 날 기념 어르신 게이트볼 대회가 26개팀 선수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은 지난날 땀과 눈물로 어려운 시대를 극복하고 나라발전의 기틀을 다진 주역”이라며 “어르신들이 더 즐겁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1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2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