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양수 추석맞이 한수원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시행
- 지역과 함께 풍요로운 명절을 맞이하는 예천양수발전소 -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9-27 15:11:24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예천양수발전소(소장 이정학)는 추석을 맞이해 25일부터 일주일간 발전소 주변지역 3개면(용문면, 효자면, 은풍면)의 경로당 66곳 및 나눔이웃 60가구를 방문하여 ‘추석맞이 한수원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과 기쁨을 나누는 예천양수발전소가 되고자“이웃에 사랑을, 사회에 희망을"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예천양수발전소에서는 전 직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햅쌀 126포대, 현미 60포대, 스틱꿀 60세트, 사과 66박스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예천양수발전소 사업자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발전소주변지역인 용문면, 은풍면에서 직접 생산하는 농·임산물을 구입하여 전달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가을햇볕 아래 물품 전달로 구슬땀을 흘리는 직원들에게 마을 어르신들은 추석 덕담으로 고마움을 나타냈다. 예천양수발전소는 앞으로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