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만안경찰서, ‘청렴․인권 십자말풀이 겨루기’ 개최
김민규 | 기사입력 2017-09-27 08:00:05

【안양 = 김민규】안양만안경찰서(서장 총경 박성민)는 9.27(수) 12:30 경찰서 중강당에서 현장 경찰관들과 함께 청렴 · 인권 정신을 전달하는 『유쾌하고 재밌는 청렴 ․ 인권십자말풀이 겨루기 』 행사를 가졌다.

안양만안경찰서 (서장 총경 박성민)는 9. 27 (수) 경찰서 중강당에서 현장 경찰관들과 함께 청렴 정신 및 인권 감수성 향상을 전달하는 “유쾌하고 재밌는 청렴 ․ 인권 십자말풀이 겨루기”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공직 윤리와 청탁금지법 등을 다시 숙지하고, 경찰의 소명인 인권에 관하여 십자말풀이 경연을 통해 되짚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박성민 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경찰관들의 건전한 공직 윤리관을 정착시키고 시사적인 지식 습득과 함께 인권 경찰로써의 가치관을 스스로 점검하는 계기가 되었다” 며 “앞으로도 우리 안양만안경찰은 청렴과 인권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안전한 안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