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관광안내센터, 문화체험프로그램 문화배움놀이터 진행
김태훈 | 기사입력 2017-09-27 08:46:45

【고양 = 김태훈】고양문화재단(이사장 최성, 대표이사 박진) 고양관광안내센터는 9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방문객참여형 상설 프로그램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화배움놀이터는 고양시의 자랑인 문화, 교육, 그리고 체험의 세 가지 요소가 적절히 섞인 복합문화 프로그램이다. 고양시의 다양한 문화와 이야기 콘텐츠를 토대로 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6~8월, 고양어린이박물관의 ‘80일간의 Go!고 여행’ 연계프로그램으로 진행했던 어린이 대상 손인형극과 전래놀이 프로그램은 이미 방문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에 힐링 프로그램 ‘그림책과 세토문학나무’를 추가하며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에 다채로움을 더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맞춤형 프로그램도 함께 구성된 점이 문화배움놀이터의 가장 큰 특징이다. 난타, 재즈피아노, 그림책 토크콘서트 등 대중적인 무료 문화공연과 성인 대상 인형 만들기 프로그램을 기획해 온 가족이, 또 친구, 연인과 함께 성인들도 즐길 수 있는 가족문화나들이 코스로 구성되었다.

고양관광안내센터 관계자는 “문화배움놀이터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상황과 취향에 맞게 직접 코스를 골라 참여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문화도시 고양시를 알리고, 많은 방문객들의 문화와 추억지수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