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매화작은도서관,어르신과 함께하는 책 놀이 활동
최경락 | 기사입력 2017-09-26 14:21:20
【울진타임뉴스 = 최경락】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매화작은도서관에서 지난 9월 18일부터 어르신과함께하는 책놀이 활동 프로그램을 매월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문화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을 위해 취미활동과 여가활동의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매화작은도서관에서는 드림돌봄센터 주간보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배미경 순회사서와 함께 전래동화를 읽어 드리고젊은 시절 예쁜 얼굴 그리기, 노래 부르기 등 1시간 동안 어르신들과 함께 책 놀이 수업을 진행했다.

매화작은도서관 관계자는 “어르신들은 다양한 책 놀이 활동을 통하여젊은 시절의 순수한 마음으로 돌아가 즐거움과 행복함을 느낀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한 달에 한 번씩 어르신을 찾아뵙고 책 놀이 활동을진행하여 찾아가는 도서관을 통하여 행복한 울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매화작은도서관 어르신과 함께 하는 책 놀이 활동 1
매화작은도서관 어르신과 함께 하는 책 놀이 활동 2
매화작은도서관 어르신과 함께 하는 책 놀이 활동 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