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주 대한오에이 플라자대표 장학금 기탁
박성준 | 기사입력 2017-09-26 10:53:10

【장성 = 박성준】지난 22일 대한오에이 플라자 대표이자 ㈜푸름농산 부사장인 박태주 대표가 장성군청을 찾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백 만원을 기탁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태주 대표는 5년 전부터 장성 삼계면에 거주하면서 장성을 제2의 고향으로 여기며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평소 지역 인재 후원에 관심이 많았던 박 대표는 이번 장학금 기탁을 시작으로 해서 앞으로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박태주 대표는 “적은 금액이지만, 학업을 이어가는데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키울 수 있는 양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두석 장성장학회 이사장(장성군수)은 “옐로우시티 장성을 밝게 빛내줄 학생들을 위해 솔선수범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장성장학회 기금으로 청소년들에게 소중히 쓰여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법인 장성장학회는 1992년에 설립되어 45억여원의 장학기금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중·고·대학생 1,672명에게 15억 8천 9백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여 지역인재를 후원해 왔다.

박태주 대표 장학금 기탁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