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 차량지원 공모사업 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6 10:17:11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사)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수년)는 KT&G 복지재단에서 추진하는 2017년 사회복지시설 차량지원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지난 21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소형차량(한국지엠 스파크 5인승, 천백만원 상당)을 전달 받았다.

이번 공모는 전국 사회복지시설 1,400 여곳에서 신청하였는데,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18개 읍면으로 넓은 면적을 활동하는 애로사항과 행복마을만들기 및 집수리 전문봉사단 운영 등 지역맞춤형 자원봉사활동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종 선정의 영예를 가졌다.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이번 차량지원으로 기동성이 증가하여 관내 자원봉사자들과 봉사활동 수혜자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활발한 활동에 한층 더 탄력을 받게 되었다.

김수년 이사장은“이번에 차량지원으로 봉사가 필요한 지역을 신속하게 찾아갈 수 있고 더 많은 현장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할 수 있게 되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