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동성동주민 상주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응원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6 10:07:10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동성동(동장 박점숙)에서는 지난 23일 제주유나이티드와 대결하는 상주상무 프로축구단을 응원하기 위하여 홈경기를 관람했다.

이번 홈경기는 K리그 클래식 강등전쟁을 펼치고 있는 상주상무프로축구단에게는 아주 중요한 경기였다. 이에 동성동에서는 축제가 진행되는 바쁜 와중에도 직원, 기관단체 및 지역주민 등 40여명이 홈경기를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실시했다.

이날 경기에서 상주상무는 전반 2점차 리드를 하고 있어 홈경기를 관람하는 동성동 주민 40여명은 더욱더 열띤 응원과 박수를 보낼 수 있었다, 

후반 끝나면서 2대 2 무승부가 되어 기뻐하기도 하고 아쉬워하기도 했다. 

홈경기를 관람한 한 주민은 “비록 승리는 못했지만 귀중한 승점 1점이 상주상무가 강등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동력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점숙 동성동은 “바쁜 일정에도 홈경기 관람에 참여하여 열띤 응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상주상무가 강등되지 않길 바라는 같은 마음을 가진 우리는 이미 하나다"며 “앞으로도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우리 동성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