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찾아가는 시민강좌’ 큰 호응
임종문 | 기사입력 2017-09-25 11:50:42

[광양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22일 광양시는 선진 시민의식 함양을 위해 동광양상공인회 사무국에서 ‘2017 찾아가는 시민강좌’를 개최했다.

동광양상공인회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강좌는 자기경영연구소 김문경 대표를 초청해 ‘긍정으로 소통하는 우리’ 라는 주제로 열렸다.

김문경 강사는 일상생활 속에서 활력과 에너지를 주는 긍정형 말로 상대의 마음을 이해하고 행동으로 실천하라는 내용을 중심으로 다양한 공감 사례들을 들어가며 강의를 펼쳤다.

참석자들은 나 자신에게 감사하고 행복에너지를 심는 시간을 함께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2015년 6월부터 시작한 ‘찾아가는 시민강좌’는 각박한 현대사회에서 시민들이 이해와 배려의 마음으로 아름답고 성숙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자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시는 교육을 원하는 단체나 시민들이 희망하는 장소와 원하는 시간에 강사를 파견해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