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계면 새마을회 추석맞이 대청소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5 11:20:28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 안계면 남·녀 새마을지도자는 20일(수) 깨끗한 안계면을 위하여 추석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에는 안계면 남·녀 새마을지도자 17명, 안계면사무소 직원 및 주민이 참여하여 청결활동을 펼쳤다.

대청소는 주민들이 많이 다니는 통학로와 도로를 중심으로 캔, 담배꽁초, 무단투기 된 불법쓰레기 등을 치우며 이루어졌다. 대청소를 본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더욱 활발한 청소가 되었다.

안계면은 새봄맞이·설맞이·추석맞이와 같이 일 년에 3번 정기적으로 대청소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안계면은 저수지 환경정비, 장기방치쓰레기 처리 사업 등 지역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다양한 환경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귀애 안계면장은 “이번 대청소가 고향을 찾는 귀성객에게는 깨끗한 안계면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주민들에게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추석기간 동안 주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