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향 가득히 추석을 맞는“연산홍”구경오세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5 10:56:31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성주군 벽진면(벽진면장 우한상)은 수촌리 소재지 인근 국도변 일대에 연산홍 2,400본을 심어 추석을 맞아 벽진면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포근한 가을을 맞도록 선사하고 있다. 벽진면은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일환으로, 국도변 30호선 소재지 일대에 거리가꾸기 사업을 추진 중이다.

작업 전 거리 주변은 나무들 사이 듬성듬성 심겨있는 시든 묘목들 때문에 깨끗한 느낌을 주지 못했다. 이번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을 통해 새단장한 거리의 연산홍은 추석을 준비중인 면민들과 이를 맞아 고향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풍성한 가을 느낌을 전한다. 연산홍은 내년 이른 봄에 피어 햇살이 비추는 봄기운 가득한 꽃길을 한번 더 이룰 예정이다.

벽진면은 지속적인 거리 가꾸기 사업 추진으로 지역 주민 일자리 제공 및 깨끗한 마을 이미지 제고를 통해, 모든 면민이 꽃길만 걸을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

우한상 벽진면장은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활기찬 거리를 지나며 행복 넘치는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다.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으로 주변 이웃들과도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이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