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증산면 국토대청결 활동 추진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5 10:53:2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환경정화활동은 국민운동이다.

증산면에서는 22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증산면 자연보호 협의회 회원 및 주민 80여명은 22일 증산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국민운동6대과제 캠페인으로 환경정화활동을 펼친 것이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깨끗하고 쾌적한 증산면을 만들기 위한 활동으로 더욱 의미가 깊었다.

이날 회원들은 수도계곡 오토캠핑장 일대와 도로 하천변 등에 버려진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무단 투기되고 방치된 폐기물을 수거하는 등 청정 증산과 깨끗한 환경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를 통해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하여 고향에 대한 자부심을 길러주고, 회원들에게는 내 고향은 내가 지킨다는 긍지를 심어주었다.

엄수영 증산면장은 “내고향 증산면을 더욱 쾌적하고 안락하게 만들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증산면이 더욱 청정하고 깨끗환경을 유지하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실천할 것이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