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택 대전시장, 명절 앞두고 연이은 민생현장 탐방
소외계층과 송편나누기, 아파트경비원과 만남, 전통시장 방문 등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24 10:29:2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권선택 대전광역시장이 추석을 앞두고 취약계층 보호, 안전, 경제 등을 두루 살피는 민생행보를 이어간다.

권선택 시장은 26일 둔산동 보라아파트 경비원들을 찾아 비정규직 고용문제 등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27일에는 덕암동 119안전센터와 중리지구대를 방문해 추석연휴 시민안전 대응 상태를 꼼꼼히 점검하고, 명절에도 시민안전을 위해 근무하는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또 28일에는 자운동 소재 국군간호사관학교, 29일에는 국방벤처센터를 찾아가 관계자를 격려한다.

이밖에 권선택 시장은 중리시장, 농산물 직거래장터 등을 찾아다니며 추석물가 현황을 점검하는 등 지역경제를 챙길 계획이다.

권선택 시장은 “이번 추석이 행복나눔이란 시정구호처럼 시민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도시공동체의 참 모습이 비춰졌으면 좋겠다"며 “우리시민 모두 한 명 빠짐없이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