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면 실버자원봉사단 추석맞이 환경정비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2 13:12:19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성산면 노인회 실버봉사대(회장 나진도)에서는 2017. 9. 22. 오전 10:00시에 회원 20여명이 성산면노인회관에 모여 회관 주변청소와 화단에 잡초제거, 국도변에 방치된 쓰레기 수거 및 풀베기 등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자연정화활동은 오전 10:00분부터 12:00까지 회원 20여명이 노인회관 및, 낙동강 주변 등 3km정도의 구간에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특히 명절을 앞두고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조성을 위해 노인회에서 솔선수범을 보임으로서 타 사회단체의 귀감이 되기도 하였다.

성산면장(이민용)은 어르신들과 함께 몸소 쓰레기 줍기에 동참하였으며 시원한 음료도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땀방울을 식혀드렸으며 인사말씀을 통하여 “자연정화는 이 시대를 사는 우리 모두의 책임이며 후손에게 깨끗한 환경을 물려주기 위하여 다같이 뜻을 모아야 하는데 성산노인회에서 앞장서서 실천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뜻을 표하였다.

성산면 실버자원봉사단 추석맞이 환경정비실시 1
성산면 실버자원봉사단 추석맞이 환경정비실시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