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추석맞이 차량무상점검서비스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1 11:01:57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박보생)와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김천시지회(지회장 이봉두)는 추석을 맞이하여 20일부터 21일까지(오전 9시~오후 5시) 김천시청 주차장에서 “추석맞이 차량무상점검 서비스"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금번 무상점검 행사에서는 명절 장거리 운행을 대비하여 엔진, 타이어, 브레이크 등 주요장치에 대한 점검을 실시하며 워셔액, 엔진오일, 노후와이퍼 등 소모품도 무료 교환하거나 보충할 수 있다.

행사에는 전문정비사업조합 김천시지회 회원 87명이 2일간 교대로 참석해 자원봉사로 이뤄지며, 김천시민 누구나 점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천시지회는 매년 추석 때마다 회원들이 합심하여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해 오고 있어 많은 시민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첫날 행사장을 방문한 박보생 김천시장은 시민들의 안전한 귀성을 위한 차량무상점검행사에 참여하는 김천시지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