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중학교 스포츠강사 역량강화 직무연수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8 13:57:25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은 9월 16일(토) 인동중학교 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중학교 스포츠강사 수업역량강화 직무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구미, 칠곡, 김천, 고령 지역 70명의 중학교 스포츠강사를 대상으로 체육수업 흥미 유발을 통한 학생참여중심의 체육수업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구미교육지원청은 매년 중학교 스포츠강사 직무연수를 실시하여 역량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이 날 연수는 미니게임을 통한 체온 1도 올리기, 재미있는 배구민턴, 남녀 학생이 함께 어울리는 재미난 풋살 게임, 창의와 인성이 함께하는 피구 게임 등의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추미애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연수가 체육수업에 대한 전문성을 신장하고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한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모든 학생들이 참여중심의 체육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