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면 새마을지도자회 저소득세대 집수리사업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8 10:45:07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성산면 새마을협의회(남 회장 조재태, 여 회장 신순옥)는 오늘 9월16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봉사를 실시 하였다.

이번에 실시한 사랑의 집수리 봉사는 무계1길 20-3에 거주하는 박만수씨댁(장애인세대)과 어곡리에 거주하는 조재천노인부부세대에 새마을 남·여 회원 20여명이 방문하여 노후화된 벽지도배 및 장판과 씽크대교체, 처마지붕보수 등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였다.

이날 집수리 봉사활동에 참여한 조재태협의회장은“어려운 가정의 낡고 오래된 집을 고쳐주는 사랑의 집수리 봉사로 우리의 이웃이 쾌적한 환경 속에 건강하고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니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대상자 박만수씨는 형편이 어려워 낡은 집을 수리할 엄두도 못 내었는데 추석을 앞두고 새마을단체에서 이렇게 깨끗하게 집수리를 해주어 이번명절은 쾌적한 환경에서 일가친척들과 잘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넘 기쁘고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성산면장(이민용)은 집수리사업으로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 새마을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하였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사랑과 관심으로 희망과 용기를 심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여 행복한 성산면을 만들어 나가자”고 했다.

성산면 새마을지도자회 저소득세대 집수리사업 실시 (1)
성산면 새마을지도자회 저소득세대 집수리사업 실시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