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시멘트 이웃과 함께하는 향도 기업
이부윤 | 기사입력 2017-09-14 16:37:39

[제천타임뉴스 이부윤 기자]충북 제천 아세아시멘트(주)는 지난 13일 제천공장 구내에서 생명 나눔 문화 확산과 실천의 일환으로 '사랑의 헌혈행사'를 진행했다.

벌써 올해로 세 번째 열리는 이번 헌혈 행사는 아세아시멘트의 요청에 따라 대한적십자 충북혈액원의 현장출장 방문으로 이뤄졌다.

한편 헌혈행사를 준비한 박찬철 팀장은 "헌혈은 생명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생명위협을 받는 사람들에 중요한 사랑의 실천이며,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으로 이번 헌혈 행사를 시행하게 됬다고 말하고 비록 많은 양은 아니지만 우리의 작은 행동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헌혈에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세아시멘트는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면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으로 지역 민들과도 공생관계로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아세아시멘트는 분임조 활동을 통해 환경개선과 원가절감등으로 가치있는 기업으로 자리메김 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대한적십자 이동차량에서 헌혈하고 있다
아세아시멘트 다수의 특허출원 획득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