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2017 힐링영주 일자리 박람회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9-13 21:34:38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시장 장욱현)와 고용노동부 영주지청(지청장 이윤태)은 오는 9월 20일(수) 오후 2시,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2017 힐링 영주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희망의 꿈을 잡아라"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지역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인력이 필요한 기업체에는 우수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영주시와 고용노동부 영주지청이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영주를 비롯하여 안동, 문경, 예천, 봉화, 상주, 구미지역의 대기업 계열사 및 우수 중소·중견기업 30여개 기업체가 참여해 현장면접을 통한 구인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취업관련 개별상담, 창업상담, 직업적성검사, 진로지도 및 이력서 작성요령 지도, 면접 클리닉, 이미지메이킹, 지문적성검사 등 다양한 구직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구직을 희망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 면접을 거쳐 채용할 계획이다.

영주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일자리를 구하는 지역 주민들이 취업에 성공하고 구인난을 겪고 있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2017 힐링영주 일자리 박람회 개최계획

행 사 명 : 2017 힐링영주 일자리 박람회

일 시 : 2017. 9. 20(수) 14:00~17:00

장 소 : 영주국민체육센터

참가대상 : 경북 북부지역(영주·안동·봉화·예천 등) 및 기타 지역구인 희망업체, 구직 희망자, 창업 희망자 등

주요내빈 : 8명

※ 영주시장, 국회의원, 의장, 도의원(2), 영주상공회의소 회장, 고용노동부 영주지청장, 폴리텍대학 영주캠퍼스 학장

소요예산 : 35,000천원(영주 10,000천원, 고용노동부 25,000천원)

주 최 : 영주시, 고용노동부 영주지청

주 관 : (주)지에스씨넷

행사내용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