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밑반찬 나누기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3 12:00:03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 각남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손석남)는 지난 12일 면민회관에서 독거노인, 저소득가구, 장애인가구등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 100세대에 밑반찬을 전달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번 나눔 봉사 활동은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3년간 매월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모아온 365 행복나눔 이웃사랑 후원금으로 경상북도 내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행사로, 소고기장조림, 코다리조림 등 건강 밑반찬을 정성껏 요리하여 각 가정에 전달했다.

손석남 부녀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이번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하는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강모 각남면장은 “이번행사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소외된 계층에 나눔 봉사를 실천해준 새마을부녀회에게 감사드리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훈훈하고 살기 좋은 각남면 만들기에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사랑의 밑반찬 나누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