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제4회 건강체험한마당 행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2 15:32:23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8일(금) 오후5시부터 9시까지 강변공원 일원에서 건강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시민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제4회 건강체험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식전문화행사로 대신동 농악단의 흥겨운 풍물놀이가 공연되었으며 그 뒤를 이어 김천상록자원봉사단 어르신들의 5인조 음악연주와 깜찍하고 귀여운 초등학생 어린이들의 라틴댄스 공연으로 식전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본 행사로 시민들이 건강상담 및 체험할 수 있는 홍보부스는 예년보다 6개단체가 늘어난 18개단체 30개부스가 마련되어 더욱더 다양한 테마별 건강체험기회가 있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장을 방문한 시민(신음동 이oo)은 “김천시 SNS를 보고 건강체험 행사가 열리는 것을 알았다. 저녁을 먹고 산책삼아 남편과 아이와 함께 방문해 보았는데, 전 연령층이 다양한 건강체험을 할 수 있어 뜻깊었고,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현안 등을 행사장에 마련된 전광판 홍보를 통해 접할 수 있어 시에 대한 이해도가 증가되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보생 김천시장은 “백세인생 시대에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다. 

김천시에서는 시민의 건강을 위하여 건강생활실천 분위기를 조성하고 스스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 김천을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