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우수한 농산물에 한하여 홀로그램을 부착하여 수출하고 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6 19:19:41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는 수출시장 다변화와 상주농산물의 고품격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하여 품질이 우수한 농산물에 한하여 홀로그램을 부착하여 수출하고 있다.

홀로그램 제작은 해외시장에서 품질이 우수한 우리 농산물의 유사품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고 해외시장에서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제공하여 판매확대를 유도할 것이다.

홀로그램은 곶감, 포도(샤인머스켓)을 시작으로 당도, 색택, 중량 등을 기준으로 품목별 품위기준을 적용하여 고품질의 상품을 중심으로 부착되며 상주시는 홀로그램 사용시설의 철저한 사후관리로 수출단지를 육성하고 홍보마케팅을 통한 판로확대 및 신시장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상주시 농특산품에 홀로그램 부착을 통해 정확한 정보 전달로 상주시 농특산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상주시 및 제품에 대한 신뢰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상주농특산품의 활발한 수출확대를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