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김준호 신임 교육정책국장 임용!
이태우 | 기사입력 2017-09-02 14:27:04
[경북타임뉴스=이태우]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이영우)은 2017년 9월 1자로 김준호(金準浩, 58세) 중등과장을 교육정책국장으로 임용했다.

신임 김준호 교육정책국장은 경북 안동 출신으로 경북대학교 사범대학교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안동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국어국문학과를 수료했다.

1984년 3월 1일 문경고등학교 교사로 교직에 첫발을 들여놓은 후 안동여고 등 교사와 경북교육연구원 교육연구사, 영주교육지원청 장학사, 석적중 교감, 영창중 교장, 경북교육청 중등교육과 장학사, 교원지원과 중등인사담당장학관, 중등과장을 역임하는 등 36년 6개월 동안 일선 교육 현장 및 교육전문 분야의 주요 요직을 두루 거쳐 왔다.

김 교육정책국장은 배려깊은 성품으로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직원들을 배려하고 격려와 칭찬을 통해 업무를 추진하는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다.

가족으로는 부인 민홍주 여사와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테니스이다.

김준호 신임 교육정책국장은“배움이 즐겁고 나눔이 행복한 인재를 키우는 명품 경북교육 실현과, 경북교육의 현재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