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은초등학교, 공주 꽃내미 풀꽃이랑마을에서 즐거운 농촌체험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8-31 10:57:03

삼은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이 농촌체험을 하고 있다.[사진=천안교육지원청]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삼은초등학교(교장 김태붕) 4학년 학생들은 지난 30일, 공주 꽃내미 풀꽃이랑마을에 가서 농촌체험활동을 했다.

농촌체험활동을 한다는 기대감에 설레어하던 학생들은 즐거운 표정으로 농촌체험활동 길에 올랐다. 공주 풀꽃이랑마을로 가는 동안 차창 밖으로 보이는 짙푸른 녹음이 학생들을 더욱 설레게 했고 농촌체험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학교 학생들은 현장에 도착해 어르신과 함께 밤경단 만들기 및 손수건 천연염색체험을 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밤경단 만들기와 손수건 천연염색활동을 하면서 삼은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은 체력과 인성을 모두 기르는 보람찬 농촌체험의 날을 보냈다. 이번 체험학습으로 학생들이 농촌의 아름다움과 자연을 체험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