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 체조팀, 전국대학·일반체조선수권대회 은메달 획득!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8-31 10:16:45

지난 8월25일~28일 충북제천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17년도 전국대학·일반체조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 2개를 획득한 강혜지 선수의 경기 모습[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청 체조팀(감독 이기호)은 지난 8월25일~28일 충북제천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17년도 전국대학·일반체조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 2개를 획득했다.

종목별 경기인 마루와 평균대에서 강혜지 선수가 각각 은메달을 획득해 2개의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강 선수는 지난 6월 한국실업체조연맹회장배대회에서도 평균대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평균대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매 대회마다 선전해 천안시청의 위상을 높여주고 있다.

이기호 감독은 “개인전에서 강혜지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둬 기쁘다"며 “반면 선수들의 부상으로 단체전에 입상하지 못한 건 처음이라 아쉬워 이번 대회에서 선수들의 미비점을 보완해 10월 전국체육대회에서는 단체전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