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공원~물무산 행복 숲 가는 길 새단장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8-28 15:39:48
【청양타임뉴스 = 김정욱】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8월 군민들이 행복한 물무산 가을 산행을 즐기며 힐링 할 수 있도록 우산근린공원에서 해룡고 생태통로를 지나 물무산 행복 숲으로 가는 길로 연결되는 산책코스 약 450m를 재정비 했다.

이번 정비 사업은 우산공원 초입부터 해룡고 생태통로와 비룡양로원을 지나 물무산 정상까지 주민들이 가는 길을 잘 알아 볼 수 있도록“물무산 행복 숲 가는 길”이라는 이정표를 설치하여 동선을 유도하도록 했다.

해룡고 생태통로 정리 작업과 함께 등산로 야자 메트 설치, 운동기구 및 각종 시설물 정비, 영광군 전체의 비경을 관망할 수 있도록 물무정(정상)에 망원경을 설치하여 군민 들이 산행에 편리하고 만족감을 느끼도록 하였는데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영광군에서는 지난해에도 불갑산, 염산 봉덕산, 백수 하사리 송산·지산리, 길용리, 천마리 등 6개지역 등산로를 재정비하여 아름다운 힐링 숲길로 조성한바 있다.

물무산_물무정_망원경
물무산행복숲 가는길1
물무산행복숲가는길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