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읍 -‘키가쑥쑥 점프점프 키즈카페’이용권 후원 협약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28 13:55:18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읍장 신성진)과 다사읍 소재 키즈카페‘키가 쑥쑥 점프점프(대표 조수미)’는 지난 24일, 관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협약에 따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관내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 가구의 아동에게 매월 키즈카페 이용권(30매)이 제공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수미 대표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놀이공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주변의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는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성진 다사읍장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끊임없는 관심과 지원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안전한 놀이공간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런 나눔을 통해 우리 다사의 미래가 한층 밝아질 것이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