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석면 “찾아가는 이동 영화관” 운영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8-25 20:44:02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 부석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무영)는 25일(금) 저녁 7시 부석면주민자치센터에서 문화 소외계층인 지역 주민들을 위한 ‘찾아가는 이동 영화관’을 운영했다.

‘찾아가는 이동 영화관’은 영화를 접할 기회가 드물고 농사일에 바쁜 지역 주민들에게 영화를 상영하여 문화혜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부석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2015년부터 시작해 매년 4회 이상 지속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특히 이날은 상영한 영화 ‘밀정’은 1920년대 일제강점기 일본경찰과 무장독립단체 의열단의 암투를 통해 조국 광복의 의미와 기쁨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이동 영화관을 찾은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김무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찾아가는 이동 영화관 운영을 통해 힘든 농사일에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작은 감동과 휴식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