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진 안동시의회의장, 2017을지연습 상황실 방문
- 실제상황 고려, 효과적 을지연습 당부-
이태우 | 기사입력 2017-08-23 12:07:35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 안동시의회(의장 김성진)는 지난 22일 을지연습이 한창인 안동시종합상황실과 안동경찰서 그리고 안동소방서 상황실을 차례로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위문은 을지연습에 참가하는 기관 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성진 의장을 비롯한 김대일 부의장, 정훈선·권광택·권기탁 위원장 등 의장단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성진 의장은 “매년 시행되는 훈련에 성실하게 참여하는 유관기관 관계자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실제상황을 고려 효과적 을지연습에 임해 달라고 당부하면서“안동시의회도 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동시 종합상황실 관계자는“유사시 어떠한 위기상황이 발생한다 해도 침착하게 민․관․군․경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 안보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